연혁
어린이 선교국의 출발 1993 어린이 선교국의 출발은 다락방 운동과 그 시작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부산임마누엘에서 진행 중에 있던 핵심훈련모임 이전에 어린이 사역자들을 중심으로 강단메세지를 가지고 정리해주는 포럼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1995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초등합숙훈련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어린이 사역자를 위한 전문 합숙이 진행되게 되었습니다. 부산 영도 바닷가 에덴상가 2층에 사무실을 두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전도 운동과 함께 한 발자취 1995 현직교사 수련회와 여름성경학교 교사 강습회가 진행되었고 이어서 어린이 수련회가 진행되게 되었습니다. 후에 고학년(4~6학년)을 중심으로 한 권역별 조장 훈련을 하다가 공식적으로 동계 초등부 수련회와 유년부 수련회로 정착되게 되었습니다.
2009 ~ 2010 해외 순회 교사강습회가 매년 국내 교사강습회 이후에 미국, 일본, 필린핀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미국 13군데의 어린이 전도학교가 열리고 있습니다. 6월 30일 해외 최초로 LA 지역 초등 전도 합숙 훈련이 실시되었습니다.
초등 전도신학원 설립 2007 3월 대도시 중심의 5군데 지역에서 초등전도신학원이 출발하였습니다.
2010 전국 20군데 초등전도신학원에서 매주 학기별로 어린이들이 말씀으로 훈련을 받고 있으며, 매년 겨울과 여름에 정기적으로 어린이 합숙훈련과 합숙훈련을 수료한 5~6학년을 대상으로 조장합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